HL Mando의 미래 모빌리티 기술과 존재감을 보여준 세 편의 광고,
<motionXrite 편>, <자율주행 편>, <주차로봇 편> 다들 잘 보셨나요?
이제 2023년 HL 캠페인, 그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사람 편>이 오늘 공개되었습니다.
앞서 기술 편 시리즈에서는 모빌리티의 새로운 무브먼트를 생생하게 구현해 내는 HL만도의 기술력을 보여주었다면 이번 <사람 편>에서는 안전한 모빌리티 완성을 위해 끝없이 도전하고 또 도전하는 HL 사람들의 숨은 노력을 담았습니다.
‘Mando’라는 이름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do’와 ‘and’라는 글자를 찾을 수 있는데요. 이는 마치 포기를 모르고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는 HL 구성원들의 정신을 표현하는 메시지처럼 느껴집니다.
주행 테스트를 계속 반복하며 끝내 모빌리티의 새로운 기술을 완성해 내는 HL 임직원들의 모습과 ‘do’라는 메시지가 만나 완성된 광고는 HL의 철학을 더 강렬하게 전달합니다.
사람 편에서는 실제 HL Mando 연구원 세 분이 직접 영상에 출연하였는데요. 촬영 현장에서 전문 모델 못지않은 열연을 펼쳐주신 덕분에, HL의 철학과 진정성을 한층 더 깊게 녹인 광고 영상이 탄생했습니다.
지난 9월 7일에는 HL만도 판교 사옥에서 임직원 대상 오픈 시사회를 진행해, 준비 중인 광고에 관한 구성원들의 의견도 수렴하였습니다. 모두가 한마음으로 참여한 캠페인이 어떻게 완성되었는지 끝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HL Mando 사람 편 캠페인은 기술 편과 동일하게 TV, 유튜브, 옥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편까지 놓치지 마시고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 주세요.